-
-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5. 2. 18.(화) ~ 2. 20.(목) 오후4시 마감.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 홈페이지(Http://www.yu.ac.kr/) URP종합정보시스템 →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입력 → 로그인→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3. 납부방법 가) 인터넷 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필요 없이,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학생별로 다르게 부여된 입금 전 용 계좌)로 등록 금액(‘등록금’ 또는 ‘등록금+수혜비 합산 금액’)을 계좌이체 ※ 등록금 납부 후 수혜비의 추가 납부는 당일에 한하여 가능함.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나)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람. 첨부파일: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 ※ 문의사항은 오후 3시 이후 행정실로 문의바랍니다.(053-810-4912, 4914)
2025.02.12
-
2025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및 수강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 수강신청 하시기바랍니다. 1. 개강일자: 2025. 3. 4.(화) 2. 수강신청기간: 2025. 2. 11.(화) ~ 2. 13.(목) 10:00 ~ 21:00 ※ 4기, 5기는 반드시 연구학점도 신청바랍니다. - 경영학과: 논문 신청자는 4기에 신청, 논문대체학점 신청자는 5기에 신청 - 행정,사회복지,지역개발,군사학과: 4기에 신청 3. 수강정정기간: 2025. 3. 6.(목) ~ 3. 10.(월) 10:00 ~ 21:00 4. 수강신청방법: 수강신청기간 중 영남대학교 홈페이지 상단 - "대학원 수강신청" 배너에서 로그인 후 신청 ※ 신입생 수강신청은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5.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2025. 2. 18.(화) ~ 2. 20.(목) 6. 문의: 3시 이후 행정실로 문의바랍니다.(053-810-4914, 4912) 붙임: 1. 2025-1학기 강의시간표(경영학과) 1부. 2. 2025-1학기 강의시간표(행정,사회복지,지역개발,군사,리더십코칭학과) 1부. 끝.
2025.02.05
-
2025학년도 1학기 경영행정대학원 휴학, 복학, 재입학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경영행정대학원 휴학, 복학 및 재입학 신청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기간 - 휴학 및 복학 : 2025.01.06.(월) 10:00 ~ 01.08.(수) 17:00 - 휴학 및 복학(추가) : 2025.02.03.(월) 10:00 ~ 02.28.(금) 17:00 - 재입학 : 2025.01.06.(월) 15:00 ~ 01.08.(수) 20:00 - 재입학(추가) : 2025.02.03.(월) 15:00 ~ 02.28.(금) 20:00 2. 신청방법 - 휴 학 : 학교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휴학신청) - 복 학 : 학교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복학신청) - 재입학 : 경영행정대학원 홈페이지 자료실->서식 다운로드 및 작성 행정실 제출 3. 기타사항 : 지도교수가 퇴직한 경우 지도교수변경원 함께 제출 ※양식 다운로드 : 경영행정대학원 홈페이지->자료실 붙임 1. 휴학 신청 안내문 1부. 2. 복학신청 안내문 1부. 3. 재입학 신청 안내문 1부. 끝.
2024.12.31
-
2024학년도 동계 방학기간중 경영행정대학원 근무시간 변경
2024학년도 동계 방학기간 중 경영행정대학원 근무시간 다음과 같이 변경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행기간 : 2024.12.30(월) ~2025.02.21(금) 2. 근무시간 : 15:00~21:00.
2024.12.27
-
2024학년도 2학기 경영행정대학원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경영행정대학원 강의평가 실시 안내 1. 시행목적 가. 강의평가 결과의 활용을 통한 강의의 질적 향상도모 나.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학생들의 면학분위기 고취 2. 평가기간 : 2024. 11. 25.(월) 10:00 ~ 12. 6.(금) 24:00까지 3. 대상과목 : 2024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 (※제외과목 : 현장실습, 연구학점, 담당교수가 2명 이상인 팀티칭 과목) 4. 평가참여 방법 학교 홈페이지 → 포털시스템 학번,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관리 → 강의평가 → ‘강의평가 유의사항 확인’ 클릭 → '강의평가 응답 과목' 클릭 → 설문내용 응답 → '저장' 클릭 5. 유의사항 가. 강의평가 결과는 담당교수에게 공개가 되며, 담당교수는 강의의 질 개선에 활용하오니 학생들은 강의평가에 성심 성의껏 답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학생들의 강의평가 결과에 대한 비밀은 보장되며, 교과목 담당교수는 수업 중 강의평가에 영향 을 미칠수 있는 행동이나 발언을 할 수 없습니다. ※ 주관식 문항에 인신공격, 비방, 욕설 등 인격 모독적인 글은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해당 기간 강의평가에 참여한 학생은 성적열람기간(2025.1.2.~1.7.) 성적 조회 가능하며, 미참여 한 학생의 경우 성적정정기간(2025.1.6. ~ 1. 7)에 조회 가능
2024.11.20
-